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IMS4::결혼식장에서 바람피는 신부를 본 신랑
    Habby/Game 2016. 12. 1. 02:12



    얼마전 블랙프라이데이 때 오리진에서 심즈4를 구매했어요.

    작년 블프때 흥미가 없어서 제끼고 어언 1년을 기다렸는데

    사실 올해 블프 시작할때도 심즈에 그닥 흥미는 없었음^^;..

    하지만 오리진 큰 세일은 스팀과는 달라서 1년 중 블프때 뿐이고

    요 때 안 사놓으면 나중에 갑자기 땡길 때가 있어서 이참에 질렀어욯ㅎㅎㅎ


    오리지널+겟투워크만 구매했는데

    합쳐서 2만3천원정도 개이득





    심즈를 하도 오랜만에 잡아서

    플레이스타일을 못정하고 우왕좌왕했는데


    개인심(자캐?)+유명인사심(배우나 캐릭터를 심으로 구현한것)들을 NPC처럼 불로불사로 배치해놓고

    플레이용 심은 따로 만들어서 하는걸로 시작했어요.

    목표는 일단, 돈치트 안쓰고 큰집 이사가기(소소)




    그래서 어찌저찌 마을 여자도 꼬시고 해서 결혼식이벤트 시작!











    모인 동네주민들+지인들+직장동료들









    아니


    예쁜데서 결혼식 올리라고 성당 배치해놨는데

    멀쩡한 성당 놔두고 길거리로 도로 나와서 결혼하는중;;










    아무튼 신랑신부는 좋아서 난리났습니다.











    근데 이 하객은 표정 왜저래








    결혼식 소셜이벤트 성취도를 위해 신랑이 직접 음료를 만드는 중입니다.








    신랑이야 쓸쓸하게 혼자 바텐딩을 하던지 말던지

    춤에 빠진 하객들ㅋㅋㅋ








    어디서 가져왔는지 상한 음식을 들고 있는 사람도 있네요.

    그냥도 아니고 상한걸...? 대체 어디서 꺼낸..?...





    화이트케이크가 웨딩케이크인줄 알고 만들고 나서

    함께 먹기를 했는데







    신부가 신랑이랑 같이 앉지 않고 딴데로 가버림;

    신랑은 외롭고 쓸쓸하게 혼자서 케이크 조지는....




    근데 웨딩케이크 첫조각 먹기??가 완수가 안되길래

    케이크를 또 만드는 중이었죠.



    아니 근데 이런







    ????????????

    니들 지금 뭐함????


    저놈 뭐임ㅋㅋㅋㅋㅋ결혼식장에서 신부가 바람을 피고있어......세상에마상에나;








    케이크 굽다가 깜짝놀래서 강제중단됨 ㅠㅠ


    질투 장난 아닙니다. 게다가

    플레이심은 가계도를 위해서 가족중심특성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완전 크리티컬..


    상세한 상태 설명때문에 이중 빡침ㅋㅋㅋㅋ







    그리고 아까 그 웨딩케이크 첫조각.







    ?????????

    내가 신혼부부인데

    케이크를 못집음;



    결국 케이크를 못먹어서 골드 보상을 못받았습니다.


    아오 신부도 바람피고 케이크도 못먹고 진짜






    'Habby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helter : 쉘터, 어머니의 이름으로  (0) 2015.03.23
Designed by Tistory.